기사검색

해양조사협회, 설립 최초 ‘우수공시기관’ 선정

기재부 통합공시 점검 결과 무벌점 달성

가 -가 +

조영관 기자
기사입력 2020/04/10 [16:45]

▲ 진준호 이사장은 “국민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 편리하게 제공해 국민과 함께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며 “앞으로도 경영의 투명성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건설신문

 

해양조사협회는 기획재정부 주관 ‘2019년도 통합공시 점검’에서 기관 설립 이래 최초로 ‘우수공시기관’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협회는 지난 3월 31일 기획재정부에서 총 331개의 공공기관을 점검한 통합공시 점검 결과 무벌점을 달성해 해양수산부 산하 기타공공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협회는 ‘공공기관 경영정보시스템(알리오)’을 기관 홈페이지에 연계하고 공시정보별 담당자를 지정해 정기점검을 실시하는 등 기관의 운영 및 재무, 채용정보를 신속·정확하게 공개하고 있다. 또한 해양조사 관련 공공정보를 적극 개방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진준호 이사장은 “국민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 편리하게 제공해 국민과 함께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며 “앞으로도 경영의 투명성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영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해양조사협회, 진준호 이사장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