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제8회 엔지니어링 혁신 설계 아이디어 공모

엔지니어링협회 4월 13일부터 24일까지 작품접수

가 -가 +

허문수 기자
기사입력 2020/02/19 [09:00]

  © 허문수 기자



 

한국엔지니어링협회는 혁신적인 설계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8회 엔지니어링산업설계대전을 공모에 들어갔다.

 

이번 엔지니어링산업설계대전은 고등학교 및 대학대학원에 재학 중인 예비 엔지니어와 엔지니어링 산업계에 종사하는 엔지니어 및 연구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공모전으로 문제 해결이 필요한 환경과 에너지 부문, 인프라 부문에 엔지니어링 신기술을 적용해 참신한 설계를 제안하면 된다.

 

공모신청은 오는 43일까지이며 작품접수는 413일부터 24일까지다.

 

대상은 고등학교 및 대학대학원(·박사 과정)에 재학 중인 예비 엔지니어와 엔지니어링 산업계에 종사하는 엔지니어 및 연구원 등 부문별(일반/대학()/고등)로 개인 또는 단체(3인 이하)형태로 참여 가능하다.

 

협회는 금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3은상(한국엔지니어링협회장상) 3동상(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사장상) 3팀 등 총 3개 부문 9개 작품을 선정, 시상할 예정이다.

 

출품작은 1, 2차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입상작에 대한 시상은 오는 65일 개최 될 ‘2020 엔지니어링 주간행사기념식에서 엔지니어링산업 유공자 정부포상과 함께 이뤄지게 된다.

 

응모와 관련한 주제 및 수상특전 등 보다 자세한 세부내용은 엔지니어링산업설계대전홈페이지 및 엔지니어링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