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LX, 장애인 채용 임용장 수여

장애인 취업패키지 통해 직원 6명 채용

가 -가 +

조영관 기자
기사입력 2019/12/18 [16:25]

▲ LX는 18일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주맞춤훈련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올해 최초로 도입한 장애인 취업지원 제도인 ‘함께 일하는 LX GO GO 패키지’를 통해 배출된 장애인 6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 매일건설신문

 

국토정보공사(LX)는 18일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주맞춤훈련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올해 최초로 도입한 장애인 취업지원 제도인 ‘함께 일하는 LX GO GO 패키지’를 통해 배출된 장애인 6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임용자들은 9월 중 모집공고를 거쳐 2개월간의 전주맞춤훈련센터를 통해 맞춤훈련을 실시하고 12월에 채용됐다.

 

‘훈련받GO, 자격따GO, 일자리 찾GO’를 모토로 추진하는 ‘함께 일하는 LX GO GO 패키지’는 장애인만을 대상으로 한 모집공고를  통해 선발된 대상자에게 직무교육, 현장학습 등 맞춤훈련을 시행하고 수료자를 채용하는 LX만의 장애인 취업지원 제도다.

 

최창학 사장은 임용자에게 “LX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간다는 큰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업무에 집중적으로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X는 새해에도 공사만의 장애인 취업제도를 통해 실질적인 장애인 고용 확대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조영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