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에기평, ‘제2회 전직원 혁신 워크숍’ 개최

지난 1년간의 전사적 혁신 성과 공유

가 -가 +

조영관 기자
기사입력 2019/12/03 [16:40]

▲ 우수혁신과제로 선정된 직원들과 에기평 임춘택원장(왼쪽에서 세 번째)       © 매일건설신문

 

에너지기술평가원은 3일 에기평 임직원과 국민참여혁신단 총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년간 혁신 성과 공유를 위한 ‘제2회 전직원 혁신 워크숍’을 헤리츠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9년도 에기평 혁신과제 성과 공유 및 추진에 노력한 부서들을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난 1년간 에기평은 ▲국민 안전을 위한 사회 안전 연구관리 혁신 ▲온라인 메타순환평가 및 메타 기획 착수 ▲공공기관 최초 포용헌장 제정 등 혁신적인 과제들을 추진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이에 대한 성과 발표가 있었으며, 전직원 및 국민참여혁신단 투표를 통해  ‘실시간 소통형 온라인 메타순환평가 안착과 메타기획 착수’, ‘에너지벤처금융 활성화’, ‘에너지전환 혁신’을 우수 혁신과제로 선정했다.

 

또한, 일·생활 균형과 업무생산성 향상을 위한 업무효율화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 제안부서에 대해서도 격려했다. 일하는 방식을 혁신할 업무효율화 아이디어로는 ▲불필요한 야근 근절을 위한 시간외근무 제도 개선 ▲모바일 업무포털 기능 개선 등이 소개됐다.

 

임춘택 원장은 “에기평 직원들의 지난 1년간의 노력으로 에너지연구개발의 혁신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에기평 모든 직원이 혁신리더로 제 역할을 다해 포용국가를 선도하는 모범 기관으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