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벤틀리시스템즈, 탑콘과 합작기업 ‘Digital Construction Works’ 출범

건설 산업화 위해 컨스트럭셔니어링 현실화

가 -가 +

조영관 기자
기사입력 2019/12/02 [10:23]

벤틀리시스템즈는 최근 측량 및 건설 산업용 위치 측정 기기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Topcon Positioning System과 Digital Construction Works를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Digital Construction Works는 Topcon, 벤틀리 시스템즈 및 기타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의 용도 맞춤형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디지털 자동화, 통합 및 트위닝(twinning) 서비스를 제공해 건설 산업화를 위해 컨스트럭셔니어링의 혁신적 잠재력을 현실화한다.

 

벤틀리 시스템즈와 Topcon은 2016년 공동으로 각각의 과  클라우드 서비스 간 통합 강화 기술을 개발해 프로젝트 품질 및 성능 향상을 목적으로 엔지니어링과 건설 워크플로우를 통합했다. 이후 측량, 현실 모델링, 스케줄링, 물류, 작업 패키징, 기계 제어 및 지속적인 건설 능력 보증을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4D 혁신을 이뤄왔다.

 

현재 는 더 나은 설계-시공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건설업체들의 주요 프로젝트 팀 내에 전문가를 파견해 컨스트럭셔니어링 프로세스를 개선 및 최적화하고 있다. Digital Construction Works는 디지털 통합 서비스를 통해 건설업체의 기존 프로세스와 컨스트럭셔니어링을 연결하고 자동화해 최고의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과 동시에 건설업체 전체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에서 이러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체계화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벤틀리 시스템즈의 CEO인 Greg Bentley는 “벤틀리시스템즈와 Topcon은 건설 및 소프트웨어 분야에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과 최고의 자원을 제공해 왔으며, 가상의 안전모를 착용하고 함께 협력해 요구되는 디지털 통합을 혁신적으로 발전시켜 왔다”며 “는 두 회사로부터 전적인 관리 및 자본 지원을 받으며, 세계의 인프라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컨스트럭셔니어링의 잠재력을 실현시키는 데 필요한 특별한 강점을 상승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Topcon Positioning Systems의 사장이자 CEO인 Ray O’Connor는 “합작 기업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능을 통합해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여 보다 빠른 생산성 향상을 이뤄낼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며 “기업의 개별 요구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광범위한 서비스 채택과 기술 향상이 보다 쉽게 실현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