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에너지공단, ‘혁신리더 워크숍’ 개최

주요 혁신과제 추진현황 점검

가 -가 +

조영관 기자
기사입력 2019/09/27 [17:45]

▲ 26일 울산 롯데시티호텔에서 개최된 ‘시민참여 혁신단과 함께하는 혁신리더 워크숍’에서 이상홍 한국에너지공단 부이사장(좌측에서 아홉 번 째)와 행사 관계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매일건설신문

 

에너지공단은 26일 울산시 남구 소재 롯데시티호텔 루비홀에서 ‘국민이 체감하는 혁신’ 실현을 위한 ‘시민참여혁신단과 함께하는 혁신리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시민참여혁신단과 공단 혁신과제를 담당하는 혁신리더 등 24명이 참석하여 정부 혁신방향과 공단의 주요 혁신과제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국민의 입장에서 과제 고도화를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공단은 지난 6월 개최된 1차 워크샵을 통해 ‘민간플랫폼을 활용한 으뜸효율 가전제품 지원사업’ 등 3개 중점과제를 포함해 8개의 혁신과제를 선정해 추진 중이다. 이번 2차 워크숍을 통해 수렴한 국민의 의견을 반영하고 추진현황을 집중 모니터링함으로써 성공적인 혁신성과를 도출할 계획이다.

 

김창섭 이사장은 “성공적 혁신과제의 수행을 위해 무엇보다도 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국민 관점의 혁신성과 창출을 위해 기관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조영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