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철도공단, 고속철도 역사 ‘산증인’ 인터뷰 대상자 공개 모집

고속철도 건설·운영 경험 인터뷰… 22일까지 모집

가 -가 +

조영관 기자
기사입력 2019/05/14 [16:08]

철도시설공단은 22일까지 고속철도 역사 ‘산증인’들의 생생한 인터뷰 자료 수집을 위한 인터뷰 대상자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철도공단 홈페이지, 관련기관 직원 추천 및 공단 SNS 추천 이벤트 등의 방법을 통해 인터뷰 대상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공모에는 대한민국 고속철도 건설·운영을 위해 헌신했던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단은 인터뷰 공모 신청서를 받아 신청자의 수행업무, 경력, 포상내역 등을 종합하여 내부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결과는 29일 공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의 방법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인터뷰 대상자로 선정되면 오는 6월부터 공단 철도산업정보센터와 홍보실이 함께 진행하는 인터뷰에 순차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인터뷰 영상 및 구술 자료는 철도산업정보센터 포털 및 공단 사보에 게재될 예정이다.

 

철도공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가 책자 등 문서로만 한정되었던 고속철도 기록 외에 생동감 넘치는 자료를 확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대한민국 고속철도 발전을 위해 헌신한 ‘철도원로’ 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영관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