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SR 권태명 사장, 율현터널 수직대피구 현장점검

화재, 지진 등 재난상황에 대비한 안전전점

가 -가 +

문기환 기자
기사입력 2018/08/22 [11:51]

권태명 ㈜SR 사장은 지난17일 수서고속철도 율현터널 수직대피구를 방문하여 관계자들과 함께 안전점검을 했다.

▲ 권태명 SR 사장(사진 가운데)이 지난 17일(금) 율현터널 수직대피구를 방문하여 대피구역 내 각종 시설물의 안전점검을 하고 있다.     © 매일건설신문


이번 현장점검은 터널 내 화재나 지진 등 비상상황에 대비하여 설치된 각종 대피시설(▲대피통로 ▲대피계단 ▲대피용 엘리베이터 ▲방연문 ▲방화문 ▲조명설비 ▲비상용품 등)에 대한 안전점검으로 이뤄졌다.

 

권태명 SR 사장은“수서고속철도의 86%를 차지하는 율현터널(50.3km)은 세계에서 3번째로 긴 터널인 만큼 비상상황 발생 시 대형 참사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국민의 생명을 지킨다는 막중한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빈틈없는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SR 권태명 사장이 수서고속철도 율현터널 수직대피구를 방문, 안전점검을 했다    © 매일건설신문


㈜SR은 앞으로도 전 직원의 안전의식 함양을 위해 최고경영자가 참여하는 다양한 안전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기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매일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